19일 ‘웹 개발자를 위한 RIA 세미나’, 21일 ‘IT관리자 및 웹 디자이너를 위한 RIA 세미나’ 개최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이사 지준영)는 오는 19일(화)과 21일(목)에, 웹 개발자 및 웹 디자이너, IT 관리자들을 위한 '어도비 RIA 세미나'를 개최한다.

어도비의 RIA 구현 솔루션인 '어도비 플렉스 3'와 'AIR'의 3월 공식 출시에 앞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차세대 웹 개발자와 웹 디자이너, IT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한 3개의 별도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글로벌 및 국내 RIA(리치 인터넷 애플리케이션) 시장의 동향을 소개하고, 어도비 플렉스 3(Adobe Flex 3)와 AIR(어도비 통합 런타임)의 새로운 기능 및 차세대 웹 개발자와 웹 디자이너를 위한 필수 가이드를 제시한다.

19일(화),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홀에서 오후 1시부터 5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차세대 웹 개발자를 위한 RIA 세미나'에서는, 웹 개발자들을 위한 시장 동향 소개와 함께, RIA 개발자가 되기 위한 필수 가이드, 개발자와 디자이너의 협업, Flex와 AIR의 시너지 및 기능적 차이, AIR 구현 사례 등을 소개한다.

또한 21일(목)에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카네이션룸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진행되는 'IT관리자를 위한 RIA 세미나'에서는, IT 신기술과 RIA가 가져올 변화에 대한 고찰과 진정한 RIA 구현을 위한 방안 등을 제시함으로써, 자사만의 경쟁력 있는 웹 전략 수립을 위한 방안을 제시한다.

이와 함께, '차세대 웹 디자이너를 위한 RIA 세미나'가 같은 날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며, RIA 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필수 가이드와 어도비 플렉스(Flex) 및 어도비 CS3의 통합 방안 등을 소개함으로써, 차세대 웹 디자이너로 거듭나기 위한 비전을 제시한다.

'어도비 RIA세미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www.adobeflex.co.kr 또는 전화(02-541-6968)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