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이언스 프로그램 기반…언제 어디서나 실행, 데모, 평가, 리드 관리, 정보 자산에 활용 가능

인포매티카(한국대표: 강석균)는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인 'INFORM'을 새롭게 선보였다.

인폼 프로그램은 인포매티카의 얼라이언스 프로그램(Alliance Program)을 기반으로, 새롭게 규정된 참여 모델과 비인폼드(beINFORMed) 신규 파트너 포털을 선보여, 언제 어디서나 실행, 데모, 평가, 리드 관리, 정보 자산을 통해서 이들을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프로그램은 세 개의 파트너 계층인 파운데이션(Foundation), 엘리트(Elite), 글로벌(Global)로 구성되며, 새로운 협력 관리 구조를 추가 도입해, 보다 생산적이고 긴밀한 협업을 지향한다는 계획이다.

인포매티카의 해리 굴드(Harry Gould) 월드와이드 얼라이언스 수석 부사장은 "인포매티카는 300개 이상의 파트너사들과 함께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갖춰 나가고 있다"며, "파트너들의 요구를 정확하게 반영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자 했다"고 인폼 개발의 취지를 밝혔다.

테라데이터의 마일즈 스티븐슨(Miles Stephenson) 대표는 "인폼은 인포매티카가 자사 파트너와 파트너의 요구사항을 얼마나 소중하게 여기고 있는지 잘 보여 주는 프로그램"이라며, "인폼 글로벌 파트너로써 인포매티카의 데이터 통합 전문성, 개발 능력, 자원을 지속적으로 활용하여 고객 만족을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