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테크놀로지 (www.seagate.com)가 보안이 한층 강화된 차세대 외장형 HDD '맥스터 원터치 4'를 출시했다.

맥스터 원터치 4 신제품들은 사용이 쉬운 소프트웨어 툴을 사용해 복잡했던 데이터 보호 및 보안 작업을 간편하게 해준다. 특히 직관적인 통합 소프트웨어 툴로 복수의 컴퓨터에 저장된 데이터의 동기화,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의 암호화, 베어 메탈 (bare metal) 시스템 복구 등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이 중 베어 메탈 시스템 복구 신기능인 맥스터의 세이프티드릴 (SafetyDrill™) 기능은 치명적인 손상이나 바이러스 감염 등이 발생해도 전체 컴퓨터 시스템을 즉각적으로 복구, 데이터의 손실 없이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5년이라는 보증 기간을 부여해 완벽한 데이터 보호를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안전과 보안성을 제공한다.

또한 맥스터 원터치 4 제품군은 향상된 인터페이스을 겸비한 혁신적인 디자인을 채택해 보안성과 함께 사용편의성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 특히 금고 형태를 미학적으로 표현한 디자인으로 가정과 사무실 모두에 잘 어울리며, 시각적으로도 안전한 느낌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소음을 제거 등 최적화된 컨벡션 쿨링 시스템이 채택되었으며, 내장형 디스크 드라이브 케이스와 충격 흡수대를 통해 드라이브의 안전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