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코리아(www-kr.netapp.com, 대표이사 정철두)는 NetApp Manageability 소프트웨어 제품군에 가상 환경을 지원하는 새로운 제품 및 기능을 추가했다.

넷앱의 Protection Manager에 크게 강화된 점은 가상화된 환경에서 완벽한 보호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또한 업데이트된 넷앱 Data ONTAP 운용 시스템은 다양한 벤더의 가상화 지원이 추가 확장되었으며 디듀플리케이션 기능이 NetApp V-Series 및 MultiStore 시스템에 추가되었다. SMI-S(SNIA Storage Management Initiative Specification)를 따르는 Data ONTAP SMI-S Agent가 넷앱 FAS 시스템 및 넷앱 V-Series 가상화 스토리지 시스템 전체 제품라인에 지원이 가능해졌다. 이와 같이 추가된 기능으로 고객들은 사용하기 쉽고 친숙한 단일 데이터 관리 플랫폼에서 다양하게 증가하는 스토리지 및 데이터 관리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게 되었다.

넷앱코리아의 정철두 대표이사는 "VM웨어, 마이크로소프트, 오라클, 시트릭스의 서버 가상화 기술과 넷앱의 네트워크화된 스토리지 솔루션의 조합은 데이터 관리를 획기적으로 향상시켜주며 투명한 인프라스트럭처를 구현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해준다"라고 말하고 "차세대 데이터센터 인프라스트럭처를 이끄는 주요 촉매제로서 역할을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넷앱은 고객의 데이터 센터 혁신을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통합 데이터 관리 플랫폼을 한층 강화했다. 새로 추가된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기능은 다음과 같다.

SnapManager for Virtual Infrastructure - SnapManager for Virtual Infrastructure 는 고객들이 자동화된 데이터 보호 및 가상 머신 복구 기능을 통해 VM웨어 환경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와 함께 수작업의 오류를 크게 감소시켜주며 중단 및 전통적인 서버의 백업 및 복구에서 야기되는 성능 영향을 최소화하여 애플리케이션 워크로드를 위한 서버 활용도를 높여준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데이터 보호의 신뢰성을 크게 높일 수 있다.

VM웨어 가상 소프트웨어 호환 SnapManager - 모든 윈도우 기반 SnapManager 제품이 VM웨어와 호환 가능하게 되어 고객들은 가상 머신 상에서 데이터 관리가 가능하게 된 것은 물론 넷앱 SnapManager 제품이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 특성에 따른 데이터 관리 기능의 모든 이점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버전은 Exchange, SQL, SharePoint, 및 Oracle에서 가능하다. 가상 인프라스트럭처로 SnapManager 기능을 확장함으로써 고객들은 가상화된 서버 및 물리적인 서버 환경 양 쪽에서 데이터 관리 도구를 활용할 수 있다.

Provisioning Manager· Provisioning Manager는 정책 기반의 자동화로 프로비저닝 작업 속도와 용량 활용 수준을 크게 향상시켜주며, 수작업으로 인한 오류를 감소시켜 데이터 손실을 방지한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스토리지 관리자들은 물리 및 가상 환경의 스토리지 프로비저닝 시 복잡한 수작업 단계들을 없앨 수 있다.

한편, 넷앱은 새롭게 발표한 제품을 통한 고객의 빠른 데이터센터 혁신을 돕기 위해 새로운 가상화 전문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