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센도 네트웍스의 마에스트로 AFE 플랫폼으로 교체해 줘

애플리케이션 최적화 및 가속 솔루션 공급업체인 크레센도 네트웍스 코리아(지사장 김승용)는 주니퍼의 애플리케이션 가속화 플랫폼은 DX 제품을 구매해 사용 중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크레센도 네트웍스의 AFE(Application Front End)솔루션으로 교환해 주는 프로모션을 전 세계적으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주니퍼가 '네트워크 월드 매거진' 에서 실시한 성능 시험 결과, 주니퍼 DX 장비가 좋지 못한 결과를 보이자 DX 제품에 대한 사업을 중단했으며 이로 인해 기존 주니퍼 DX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곤경에 처할 수 있다고 판단해 제품 교체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되었다는 게 크레센도 네트웍스의 설명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주니퍼 DX 장비를 보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될 예정이며, 파격적인 가격조건과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1월 28일부터 3월 28일 까지 진행된다.

추가정보는 www.crescendonetworks.com을 방문하여 확인하거나 DXReplace@crescendonetworks.com 으로 요청하면 자세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크레센도 네트웍스의 김승용 지사장은 "고객들이 불편없이 주니퍼 DX 제품을 업계 최고 수준의 크레센도 네트웍스 마에스트로 AFE 플랫폼으로 교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