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고성능 애플리케이션 스위치, 확장성과 고성능 제공


▲ 라드웨어의 온디맨드 스위치





라드웨어가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ADC) 신제품으로 '온디맨드 스위치(OnDemand Switch)'를 발표했다.

'온디맨드 스위치'는 기존 솔루션 대비 최대 10배의 성능을 제공하는 고성능의 단독형 애플리케이션 스위치로, 간단한 라이선스 업그레이드 작업만으로 처리용량(쓰루풋)을 높일 수 있어 번거로운 하드웨어 교체 작업과 다운타임 요소를 제거할 수 있음은 물론, 처리 속도 및 확장성을 높일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라드웨어는 온디맨드 방식의 접근법을 통해 제품의 유연성을 극대화하고 L4-L7 네트워크의 상시운영, 유지 보수, 비즈니스 성장 지원 등을 포함하는 모든 IP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라드웨어의 온디맨드 스위치는 자원 사용률 최적화, 애플리케이션 성능 극대화, 안정성/관리성 개선을 위해 설계된 첨단 하드웨어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L4-L7 네트워킹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원격 관리 시스템의 가용성 보장 및 보안 개선을 위해 별도의 아웃-오브-밴드 방식의 데이터 경로를 사용하는 관리용 포트를 제공한다.

라드웨어의 사장 겸 CEO 로이 지사펠(Roy Zisapel)은 "라드웨어의 '온디맨드 스위치'는 독보적인 수준의 확장성, 다운타임없는 비즈니스 운영, 최대한의 투자 보호 효과를 제공하는 이상적인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