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SW에 'GTMS 엔터프라이즈 수트 V4.0', 멀티미디어SW에 'FCoDI Simulation' 선정

정보통신부가 2008년 1월 '신소프트웨어상품대상' 수상제품으로 일반SW부문에 유플랫폼의 'GTMS 엔터프라이즈 수트(Enterprise Suite) V4.0'와 멀티미디어SW부문에 지앤지커머스 'FCoDI Simulation(패션코디 시뮬레이션)'을 각각 선정하고, 28일 김동수 정보통신부 차관이 수상업체 대표와 개발자에게 각각 상패와 상장을 수여했다.

일반SW부문 수상제품인'GTMS 엔터프라이즈 수트(Enterprise Suite) V4.0'은 서버기반 컴퓨팅 사무환경에서 전자결재 등 정보시스템 이용시 정보유출을 방지하기 위한 보안 솔루션이다. 이 제품은 가정이나 PC방에서도 안전하게 업무를 볼 수 있도록 사용자 관리, 애플리케이션 이용 권한관리, 다운로드, 파일카피, 인쇄 및 화면캡쳐 방지 기능 등을 제공한다.

멀티미디어SW부문 수상제품인'FCoDI Simulation(패션코디 시뮬레이션)'은 이미지 변환프로그램을 적용하여 2D이미지를 3D이미지로 변환하여 보다 사실감 있는 이미지를 제공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이다. 가상공간의 아바타에 의류, 액세서리 등 패션상품을 착용해 의상 코디네이션 연출을 경험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