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CSI SAN 기업 이퀄로직은 IDG가 주최하는 '2008 인포월드 테크놀로지 어워드' '에서 최우수 iSCSI SAN 제품 부문에 선정됐다. 인포월드 측은 이퀄로직의 PS 시리즈 스토리지 어레이 제품군이 가상화 인프라에 적합한 성능과 기능들을 제공한다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인포월드 테크놀로지는 관련 기사에서 "이퀄로직의 PS3800XV iSCSI 어레이는 관록이 돋보이는 진화형 iSCSI SAN 어레이를 대표하며, 뛰어난 기능과 속도를 갖춘 SAS 기반 어레이로써 모든 크기의 인프라에 편하게 들어 맞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이퀄로직 PS 시리즈 SAN은 인포월드 테스트 센터의 단골 테스트 제품으로, 이퀄로직은 이 제품으로 수차례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으며, 2005년, 2006년에도 연속 수상했다.

2008 인포월드 테크놀로지 어워드는 9개 부문에 걸쳐 45개 제품을 대상으로 선정을 진행됐다. 인포월드 테스트 센터 편집자와 평가자들이 선정하는 방식으로, 매년 IT 분야의 최고 제품과 혁신 제품을 발표한다. 테스트를 거친 제품 중에서 수상기업이 가려지며, 200개가 넘는 제품이 매년 테스트되고 있다. 최종 선정은 인포월드 테스트 센터 직원들이 한다.

올해의 자세한 수상 내역은 http://www.infoworld.com/archives/t.jsp?N=s&V=9432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