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개의 IP와 ISDN 간 동시다발적 비디오 컨퍼런싱 지원


▲ 탠드버그의 고성능, 고화질의 게이트웨이 'TANDBERG Codian MSE8321'





텔레프레즌스, HD 비디오 컨퍼런싱 및 모바일 비디오 솔루션 공급업체인 탠드버그(지사장: 박종순, www.tandberg.co.kr)가 고성능, 고화질의 게이트웨이 'TANDBERG Codian MSE8321'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게이트웨이 제품은 기업들로 하여금 동시에 1,000개의 IP(Internet Protocol)와 ISDN(Integrated Service Digital Network) 간 비디오 컨퍼런싱을 동시다발적으로 가능하게 해 주는 업계 최고 성능의 제품이라는 게 탠드버그의 설명이다. 뿐만 아니라, 싱글 샤시에 72개의 ISDN PRI를 사용 가능한, 업계 최고 화질의 ISDN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탠드버그 코디안 MSE8321을 포함한 MSE8000 시리즈는, 싱글 샤시 솔루션으로 상호 운용성이 높은 게이트웨이, 멀티포인트 컨퍼런싱, 리코딩, 수퍼바이서 블레이드 등의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의 신속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업무 효율성을 향상 시킨다는 게 특징이다. 실제 탠드버그 코디안 8000시리즈는 다음과 같은 사용자 기능을 지원한다.

• ISDN과 IP간의 최대 1,000 개의 비디오 컨퍼런싱 콜 지원(고화질 운영 시 최대 180개까지 지원 가능 /구 버전, MSE8310의 3배 성능)
• 블레이드 당 8개의 PRI 포트 지원 - 블레이드 당 커넥션 수치를 2배로 증대
• 9개의 ISDN 블레이드 지원 – 구 버전, MSE8321에서 4개 추가

탠드버그의 하콘 대일(Hakon Dahle) 기술 수석은 "탠드버그의 코디안 제품군과의 상호 운용을 통한 통합성은 사용자들이 비디오 컨퍼런싱을 커뮤니케이션의 가장 전략적인 도구로 활용하는데 그 효과를 극대화 시켜 줄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

보다 상세한 탠드버그 MSE8321에 대한 정보는 http://www.tandberg.com/products/Tandberg_codian_mse_8000.js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