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문의 증가로 기업용 제품 출시 이전 예약 판매 프로모션 마련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가 9일부터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백신 프로그램 '알약'을 정상가보다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기업용 구매 문의 증가에 따라 기업용 제품 출시 전에 이 같은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는 게 이스트소프트의 설명.

알약은 개인사용자를 대상으로 실시간 감시, 자동 업데이트 등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여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무려 130만명의 사용자를 불러모으는 등 큰 호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알약은 현재 공개용 제품만 출시된 상태이며 기업용 제품은 상반기 중 선보일 예정이다. 기업용 사용자들은 미리 공개용 제품을 사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알툴즈사업본부 정상원 이사는 "알약의 가격을 경쟁 유료 제품에 비해 저렴하게 책정한데다 이번 예약 판매를 활용하면 30%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보안 제품의 구입이나 기간 연장을 망설이던 기업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알약의 기업용 라이선스는 연단위로 갱신이 가능하며, 이번에 예약 구매한 제품의 사용기간은 기업용 제품이 출시된 시점부터 1년동안 유효하다. 또 5user 이상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는 기업용 제품 출시 후 제품 배송 시 소정의 사은품이 함께 제공된다. 라이선스 및 가격 등에 관한 구매문의는 알툴즈 홈페이지(www.altools.co.kr , 02-881-2356 또는 2357)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