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증권 영업 본부 박병건 부장, 리스크 인텔리전스 팀 김은철 부장 등도 이사 승진

SAS코리아(대표 조성식)는 영업 본부 총괄을 맡고 있는 최원규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는 등 1월 7일자로 신년 정기 인사를 실시했다.

이번 인사에서는 또한 'SAS ERMS(통합 리스크 관리 시스템)'의 국내 공급에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한 점이 인정되어, 은행, 증권 영업 본부의 박병건 부장과 리스크 인텔리전스 팀의 김은철 부장이 각각 이사로 승진했다.

<최원규 부사장 프로필>



SAS코리아 최원규 전무가 1월 7일 신년 정기 인사에서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최원규 부사장은 2004년 SAS코리아에 합류한 이래 주요 시중 은행의 바젤II 솔루션 프로젝트 대부분을 수행하면서 SAS코리아의 성장을 주도한 주역이었으며, SAS의 사기 방지 시스템, 통합리스크관리 시스템, 자금 세탁 방지 솔루션등을 글로벌 사례보다 앞서 국내 실정에 맞게 개발하여 공급하는 데에 큰 공헌을 하였다.

특히 그는 10년간 금융 현업에서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SAS코리아가 국내 금융 고객의 요구에 맞는 특화된 산업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솔루션의 영역을 넓혀나가는 데에 이바지하였으며 최근에는 공공 부문 영업도 함께 총괄하면서 시장을 개척해 나아가는데 앞장서고 있다.

* 약력
 1988 ~ 1999 교보생명,교보증권,교보투신운용근무
 1999 ~ 2004 SAP코리아 금융산업본부장
 2004 ~ 2006 SAS코리아 금융 영업 본부장
 2006 ~ 2007 SAS코리아 영업 총괄 전무
 2008 ~ SAS코리아 영업 총괄 부사장



- 최원규 부사장 승진, 영업 그룹 장
- 박병건 이사 승진, 은행/증권 영업 본부
- 김은철 이사 승진, 리스크 인텔리전스 팀
- 태원섭 이사 승진, 공공 영업 본부
- 윤미라 이사 승진, 교육팀
- 박진모 상무 승진, 재무팀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