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B 대상 원격관제 및 그룹사 계열 IDC 센터로 사업 영역 확대

정보보안관리 전문기업인 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 www.igloosec.co.kr)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원장 황중연)으로부터 "통합보안관제센터 운영 부분"에 대한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 인증을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

ISMS 인증제도는 정보보호관리체계 수립•운영을 위한 5단계 관리과정(정보보호정책수립, 정보보호관리체계 범위설정, 위험관리, 구현, 사후관리)과 문서화, 정보보호대책에 대해 체계적으로 관리•유지하고 이행하는지를 평가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ISMS 인증 획들을 계기로 이글루시큐리티는, 그 동안 공공시장을 중심으로 진행시켜온 영업/마케팅 활동에서 영역을 더욱 확장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원격관제 및 그룹사 계열의 IDC 센터를 타깃으로 서비스 윈백 전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이글루시큐리티 통합보안관제센터 조창섭 이사는 "이번 인증 획득을 통해 정보통신망에 대한 안정성과 정보의 신뢰성 확보를 위한 종합적 관리체계에 대한 능력을 검증 받게 됐다"며 "보안관리 전문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통합보안관제센터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