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입력만 하면 다양한 형태의 출력물 얻을 수 있는 ‘가변 데이터 출력 솔루션’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 www.fujixerox.co.kr)는 데이터 입력 후 출력을 실행하면 텍스트가 이미지 속에 자연스럽게 삽입되어 서로 다른 형태의 다양한 출력물을 얻을 수 있는 '가변 데이터 출력 솔루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솔루션은 한국후지제록스가 주력하고 있는 맞춤형 디지털인쇄 솔루션의 하나로 언어, 텍스트, 이미지 등과 관련된 모든 데이터를 엑셀 시트에 차례대로 입력한 후 출력을 실행하면 사전에 설정해 놓은 대로 다양한 형태의 출력물을 원하는 양만큼 얻을 수 있게 되는 것이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연말 고객서비스의 일환으로 '가변 데이터 출력 솔루션'을 활용한 맞춤형 카드 및 연하장을 제작, 배포키로 했다.

고객의 이름, 언어, 이미지 타입 등을 입력한 후 출력을 실행하면 고객마다 다른 형태의 문구와 이미지가 삽입된 연하장을 만들 수 있다. 보내는 이와 받는 이의 주소도 동시에 출력이 이뤄져 이를 창 봉투에 넣기만 하면 기존의 방식처럼 별도의 라벨 지를 출력해 붙이거나 직접 봉투에 기입할 필요가 없다.

한국후지제록스 홍보팀의 박승필 팀장은 "가변 데이터 출력 솔루션은 고객 만족과 동시에 업무의 효율성까지 높여주는 효과적인 맞춤형 디지털 인쇄 솔루션" 이라며 "성장하는 디지털인쇄 시장에서 한국후지제록스의 앞선 노하우로 맞춤형 디지털인쇄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 제공하는 데 주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