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체험관 ‘도큐컨설턴트 사이버 센터’ 오픈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 www.fujixerox.co.kr)는 22일부터 한 달간 자사의 문서관리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인 '도큐컨설턴트 사이버 센터'의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도큐컨설턴트 사이버 센터'는 지난 7월 한국후지제록스가 사무환경 구축 컨설팅이라는 생소한 분야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만든 일종의 가상 체험관.

문서관리 컨설팅 능력을 갖춘 한국후지제록스의 전문 영업맨들을 지칭하는 도큐컨설턴트가 온라인상에서 금융, 정보통신, 제조, 물류 및 유통, 교육기관 등 총 7개 업종별로 각각의 사무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서활용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와 그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이벤트 응모를 위해서는 한국후지제록스 홈페이지(www.fujixerox.co.kr)내 도큐컨설턴트 사이버 센터에서 관심 있는 분야의 시뮬레이션을 체험한 후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응모는 업종별로 1인당 한번씩 총 7번 가능하다.

이들 중 추첨을 통해 7개 분야별로 총 7명의 체험자를 뽑아 50만원 상당의 실제 황금열쇠를, 분야별 2등 7명에게는 닌텐도DS를 증정한다. 이외 총 70명에게 맥스무비 영화예매권을 1인 2매씩 제공한다.

황금열쇠를 받는 행운의 주인공은 12월 28일 한국후지제록스 홈페이지 이벤트 당첨자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후지제록스 박승필 홍보팀장은 "한국후지제록스의 문서관리 컨설팅 서비스는 문서보안이나 비용절감 등 기업들이 공통적으로 겪고 있는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진정한 황금열쇠" 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한국후지제록스의 우수한 솔루션을 쉽게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