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UTM 및 웹방화벽 장비에 대한 교육 및 설명회 시작으로 사업 본격화

시큐아이닷컴(대표 김종선 www.secui.com)은 총판 및 협력사를 대상으로 자사의 신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2007년 파트너 로드쇼'를 개최 중이다.

이번 파트너 로드쇼를 시작으로 시큐아이닷컴은 새롭게 출시된 통합보안(UTM)장비 및 웹방화벽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로드쇼에서는 시큐아이닷컴의 신규 UTM 장비인 'SECUI NXG(시큐아이 엔엑스지) U시리즈' 및 '엑쉴드'와 웹방화벽인 'SECUI NXG W시리즈'에 대한 설명회와 교육이 함께 이뤄지게 된다.

오는 22일에는 경남, 울산, 부산지역을 대상으로 부산 행사가 진행 예정이다. 앞서 15일에는 충청, 전라, 경북지역을 대상으로 대전에서 행사가 개최됐으며 19일에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을 대상으로 서울에서 행사가 개최된 바 있다.

시큐아이닷컴의 김종선 대표는 "본 행사에 이어 파트너사 관계자들과 2007년 성과를 다시 한번 돌아보고 각 지역별 시장 상황과 2008년 사업에 대한 토의 및 유통전략에 대한 사업방향에 대해 심도있게 논의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라고 말하며 "협력사 및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채널 홈페이지를 신설하는 등, 앞으로 협력사와의 상생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위한 제도적 장치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