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오브젝트의 솔루션 접목해 UTM 리포팅 기능 강화


▲ 좌측으로부터 다우데이타 이진환 대표, 시큐아이닷컴 김종선 대표, 비즈니스오브젝트코리아 양승하 사장이 UTM 기술제휴를 체결하며 손을 맞잡고 있다.





시큐아이닷컴(대표 김종선 www.secui.com)은 리포팅 솔루션 전문 업체인 비즈니스오브젝트(사장 양승하 www.businessobjects.co.kr)의 국내 총판인 다우데이타(대표 이진환 www.daoudata.com)와 전략적 기술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시큐아이닷컴은 자사의 통합보안(UTM) 제품인 SECUI NXG에 비즈니스오브젝트의 리포팅 솔루션인 '크리스탈리포트'를 접목해, 제공하게 됐다. 시큐아이닷컴과 다우데이타는 앞으로 이에 대한 공동 개발 작업을 하게 되며, 양사 모두 시큐아이 UTM 장비의 제품력 강화 및 제품 확산에 비중을 둘 방침이다.

일반적으로 UTM제품은 레포팅 내용이 화면 상에서 보여지기만 할 뿐, 관리자가 원하는 형태의 보고서를 만들기 위해 별도의 데이터를 받아 재가공, 편집을 해야했던 불편함이 있었다는 게 시큐아이닷컴의 설명. 이번 제휴로 시큐아이닷컴은 이 같은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큐아이닷컴 박동욱 부사장은 "크리스탈 리포트의 접목으로 UTM 장비의 기능별 보고서를 일목요연하게 작성할 수 있고, 결과를 참고하여 UTM의 정책을 설정함으로써 UTM 장비를 보다 효율적으로 운용 및 관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

* 비즈니스오브젝트사의 '크리스탈 리포트'는 리포팅 툴의 세계표준으로 불리며 세계 300여 파트너사에 의해 선택된 리포팅 기술을 자랑한다. 강력한 콘텐츠 제작 및 통합 기술로 사용자들의 높은 생산성을 보장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