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기술·개발자 등 영역별 전문 지식 확보, 사이버 보호 교육 트레이닝 및 인증 코스 운영

 

[아이티데일리] 아크로니스(한국지사장 서호익)는 채널 파트너를 위한 신규 트레이닝 및 인증 프로그램 ‘아크로니스 사이버핏 아카데미(Acronis #CyberFit Academy)’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사이버핏 아카데미’ 프로그램은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미동부 표준시기준) 진행되는 온라인 행사인 ‘아크로니스 글로벌 사이버 서밋 2020(Acronis Global Cyber Summit 2020)’에서 공개됐다. 이 프로그램은 파트너들이 현대적인 IT 환경에 맞춰 사이버 솔루션을 어떻게 포지셔닝해 판매하고 구축하는지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파트너 지원을 확대할 수 있도록 설계된 교육 엔진으로, 2022년까지 1백만 명을 교육하도록 계획됐다. 이를 통해 사이버 보호 전문성을 갖춘 파트너들을 육성하고, 보다 다양한 신규 고객을 발굴하는 것이 목표다.

아크로니스는 이번 사이버핏 아카데미 론칭을 기념해 기존 파트너들에게 2020년 전체 트레이닝 세션 및 인증 코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정보 제공, 트레이닝, 교육 등을 중점적으로 제공하는 여러 옵션의 코스들을 아크로니스 파트너 포털 및 다이렉트 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 내용은 핵심 제품에 내재될 예정이다. 파트너들은 또한 새로운 애드온 학습 구독 서비스를 통해 특정 제품에 대한 트레이닝 세션에 고객을 추가할 수 있다.

전체 트레이닝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24시간 언제나 틈틈이 학습할 수 있도록 최소 단위 구분으로 나뉘어 제공된다. 물리적인 이동 없이 어디에서나 가능한 플랫폼을 통해 파트너와 고객들 모두 가장 편한 시간에 필요한 즉시 학습이 가능하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아크로니스의 비즈니스는 파트너들의 성공에 달려 있는 만큼 보다 활성화시키기 쉽고 확장이 용이한 교육 엔진을 개발하게 됐다”면서, “핵심 콘텐츠를 가장 간편한 방법으로 서비스 공급업체, 파트너 임직원,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파트너들이 성장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플랫폼에는 트레이닝 및 새롭게 구성된 사이버핏 인증 코스 등이 20여개 언어로 마련돼 있으며 영업, 기술, 개발 교육으로 구성돼 있다.

영업 교육은 아크로니스 제품을 가장 잘 포지셔닝하는 방법에 대해 영업 및 마케팅 전문가에게 조언하고, 잠재 고객을 참여시켜 질문에 답변할 수 있도록, 여기에 필요한 배경 지식을 제공한다.

기술 교육은 IT 전문가에게 아크로니스 사이버 클라우드(Acronis Cyber Cloud)와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Acronis Cyber Protect) 15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사용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핸즈온 세션을 통해 참가자들은 두 가지 제품의 모든 기능을 배우고 테스트할 수 있다.

개발자 교육은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들이 아크로니스 사이버 클라우드에 써드파티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하고 자동화하는데 필요한 지식을 제공한다. 핸즈온 트레이닝을 통해 클라우드에서 모든 제품 기능을 학습하고 테스트할 수 있다.

모든 코스에는 전문 강사가 배정되며, 화이트보드, 영상 및 애니메이션, 랩 작업, 라이브 패널 토론 등 다양한 전달 형식을 통해 제공된다. 심화 예제, 실제 사용 사례 등 고급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업 적용에 준비가 되어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시험이 포함 되어있다. 플랫폼은 아크로니스 자체 포털과 더불어 로컬 트레이닝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구성되며, 고유의 니즈를 가진 파트너들의 경우 맞춤형 코스를 구성하는 것이 가능하다.

아크로니스 사이버핏 아카데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트너 포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