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5일 열리는 ‘AWS현대적 애플리케이션 개발 파트너 세션 특집’ 참여

[아이티데일리] 국내 최초로 ‘AWS 데브옵스 컴피턴시(AWS DevOps Competency)’를 취득한 솔트웨어(대표 이정근)가 2020년 10월 15일에 열리는 ‘AWS현대적 애플리케이션 개발 파트너 세션 특집’에서 서버리스 기반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사례를 발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급속히 성장한 스타트업 회사가 직면할 수 있는 문제점과 해결 방안,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대응하는 방법 등에 대한 솔트웨어의 고객 가치 창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DevOps용 AWS 서비스인 AWS Code Series와 AWS Amplify를 활용한 사례를 바탕으로 패널토의 형식으로 진행된다.

세미나 참여자는 AWS와 솔트웨어의 기술 전문가에게 자유롭게 질의할 수 있다. 솔트웨어가 ‘AWS 데브옵스 컴피턴시’를 취득한 컨설팅 파트너사인 만큼 보다 전문적이고 실무적인 지식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세미나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바로가기)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솔트웨어 이정근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신속한 애플리케이션 개발과 배포는 필수적이다.”며 “여전히 수동적으로 코드를 업데이트하고 개발, 테스트, 배포하는 기업들이 많은 데 클라우드 친화적인 기업들이 고전적인 방식을 벗어날 수 있도록 기술지원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솔트웨어는 ‘AWS 데브옵스 컴피턴시’뿐만 아니라 ‘AWS 금융 컴피턴시(AWS Financial Services Competency)’를 취득, 미래에셋, 현대캐피탈 등 국내 대형 금융권 마이그레이션을 성공시킨 경험이 있다. 현재 ‘APN Immersion Day Partner’로 활동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다양한 분야의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지난해 ‘AWS Well Architected Partner’로 인정받으며 APN Partner Awards 2019에서 ‘Rising Star of the Year Award(올해의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