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보호 컨설팅 및 보안 솔루션 도입 원하는 기업에 맞춤 솔루션과 컨설팅 제안

▲ 소프트캠프가 중소기업 대상 코로나 19에 따른 업무지원 SW를 무료로 제공한다.

[아이티데일리] 소프트캠프(대표 배환국)는 보안 사각지대에 있는 중소기업을 위해 무료로 업무지원 SW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무지원 SW 무료 제공 대상은 중소기업으로, 보안의 사각지대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코로나19 상황에서 필요한 업무 지원 SW를 무료로 먼저 제공해주고, 정부 지원 사업 매칭 컨설팅으로 현실적인 지원사격에 나설 계획이다.

소프트캠프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서 진행 중인 정부 공공 지원 사업 관련 솔루션 공급사업자 등록을 마쳤다. 웹 브라우저 기반 재택근무 솔루션 ‘실드앳홈(SHIELD@Home)’ 및 이메일로 유입되는 콘텐츠로부터의 위협을 무해화하는 ‘실덱스 새니트랜스메일(SHIELDEX SaniTrans Mail)’이 참여 솔루션이다.

해당 사업은 정보보호 예산 및 인력부족으로 인해 잠재적으로 사이버 위협에 노출된 중소기업 대상으로, 맞춤형 정보보호 컨설팅 및 보안 솔루션 제품 도입을 지원해주는 정부 지원 사업이다. 소프트캠프는 중소기업별 맞춤 정보보호 컨설팅을 진행한 뒤 해당 컨설팅을 기반으로 참여 솔루션을 제안하고 공급하며, 매칭으로 중소기업이 직접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김종필 소프트캠프 영업부문 부사장은 “코로나19 영향으로 근무여건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중소기업의 보안도 함께 고민하며, 내실 있는 보안 컨설팅으로 현실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정보보호 관련 다양한 정부 지원 사업 연계 컨설팅으로 중소기업의 보안 여건 신장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