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파워유저 대상 신제품 소개 및 국내외 성공사례 제공

오토데스크코리아(대표 남기환)가 오는 11월 20일, 기계설계 및 제조 분야 주요 3D 설계 툴인 오토데스크 인벤터 제품 사용자 1000여 명을 대상으로 'Inventor User Conference 2007(인벤터 유저 컨퍼런스 2007)' 행사를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세계 3D 기계설계 소프트웨어 분야 6년 연속 판매 1위 기록을 보유한 오토데스크 인벤터 제품의 파워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고객 행사로, 올해로 3회째를 맞는다. 특히 올해는 기능 중심의 제품 개발이 아닌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키는 디자인이 21세기 경쟁력 핵심이자 혁신코드라는 기치로, 변모하는 기업들의 요구에 맞춘 정보와 국내외 성공사례들이 총 3개 트랙 14개 세션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오토데스크코리아는 인벤터 제품이 설계 초기 테스트 및 시뮬레이션을 통해 제조 비용을 줄이고 출시 시기를 단축하면서 고품질 제품의 생산이 가능한 3D 디지털 프로토타이핑(Digital Prototyping)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을 강조하며, 기존 2D와 3D를 통합한 장점과 함께 쉽고 다양한 제품의 기능들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내년에 출시될 Inventor 2009를 한발 앞서 살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오토데스크코리아의 남기환 대표이사는 "인벤터 사용자 여러분의 축제의 장이 될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3D 디자인 분야의 혁신적인 변화와 발전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이에 따라 향후 시장 경쟁에서 우위를 선점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새로운 기능 체험과 동시에 보다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사례를 통해 설계 기법 및 전문적인 지식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 참가 등록은 오토데스크코리아 행사 웹사이트(www.myautodesk.net/inventor)에서 사전등록시 무료이며, 기본 세션 이외에도 현장에서 인벤터 구매상담 및 무료 컨설팅이 지원되고, 인벤터 자격 인증 상담창구 운영 및 기념품/경품 증정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는 인텔, HP, 소프트뱅크, 다우데이타, 명인이노베이션 등이 후원하고, 특히 인텔과 HP의 협찬 후원금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성균관대학교 기계공학과 랩실에 연구비로 기증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