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결정 위한 커뮤니케이션 수단과 협업 툴로 활용 가능

[아이티데일리] 이즈파크(대표 김갑산)은 7월 27일 서비스 중인 애자일 성과관리 클라우드 서비스 “StrategyGATE”에서 다면 피드백 기반의 상시 업무관리 서비스 모듈을 출시했다.

이즈파크의 신모듈은 비대면 업무 진행 시 신속한 피드백과 커뮤니케이션 기반의 협업환경을 통해 애자일 조직문화를 실현하고, KPI 위주의 결과평가를 넘어 과정평가까지 가능한 수용성 높은 인사평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 이즈파크는 최근 서비스 중인 애자일 성과관리 클라우드 서비스 “StrategyGATE”에서 다면 피드백 기반의 상시 업무관리 서비스 모듈을 출시했다.

상시 업무관리 서비스 모듈은 다면 피드백 기반으로 상시적인 업무 및 협업관리가 가능하고, 칸반(KanBan) 형태로 꾸며져 있어 자신의 업무에 대한 우선순위, 진행상황 등이 시각화 되어 있으며, 친숙한 UX/UI로 사용이 용이하다. 또한 자신의 업무에 대해 공유자 및 협업자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 지정된 업무에 대해 다양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신속한 정보공유가 가능하고 의사결정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수단과 협업 툴로써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 모듈은 StrategyGATE가 갖고 있던 기존의 모듈들과의 연동으로 수시성과관리, 인사평가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시업무관리의 내용(실적, 협업, 피드백)을 수시과제, KPI, IDP와 연계해 개인개발계획, 성과관리, 인사평가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김갑산 이즈파크 대표는 “이 모듈은 수시 과제관리와 IDP 관리를 통해 주도적인 인재육성이 가능하고, 상시적인 피드백을 통해 업무의 역량을 높이고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 문화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스트레티지게이트는 단순 성과관리 서비스에서 그치지 않고 인재관리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AI기반의 인적자원관리(Human Capital Management) 서비스로의 발전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모듈을 시작으로 2020년 하반기에 직원 채용단계부터 조직의 적응을 위한 온보딩, 성장을 위한 역량/스킬의 진단과 경력개발 및 교육관리, 조직의 애자일 성과관리부터 개인의 상시 성과관리, 그리고 인사평가 모듈까지 올인원(All-in-one)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단계적인 클라우드(SaaS)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즈파크는 애자일 인재경영 솔루션 개발 및 공급 전문기업으로, 성과관리 솔루션 BizGATE 시리즈와 StrategyGATE 애자일 성과관리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