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사 매사와 함께 국내 공공기관 데이터 보호 역량 강화 지원

 

[아이티데일리] 베리타스코리아(대표 조원영)는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백업 및 복구 솔루션 ‘베리타스 넷백업(Veritas NetBackup)’을 등록했다고 21일 밝혔다.

‘넷백업’은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보호 솔루션으로 포춘 100대 기업의 99%, 포춘 500대 기업 중 86%가 선택한 최상급 백업 및 복구 소프트웨어다. 이번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을 통해 베리타스는 공공기관에서 ‘넷백업’ 솔루션을 보다 간편하게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넷백업을 중심으로 공공시장에서 베리타스의 입지를 더욱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이다. 베리타스코리아는 국내 파트너사인 매사와 함께 나라장터에 넷백업을 공급하고, 설치 및 유지보수를 매사가 지원할 예정이다.

넷백업은 비즈니스 중단 없이 효율적으로 페타바이트(PB)급 데이터를 보호하고 신속한 복구를 지원하며, 엔터프라이즈급 확장성과 성능, 광범위한 워크로드 통합 기능으로 클라우드, 가상 및 물리적 환경의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관리하고 통합적으로 보호한다.

또한 멀티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환경에 최적화돼 온프레미스나 클라우드 등 스토리지 플랫폼 전반에서 비용과 리스크를 최소화하며 필요한 수준의 서비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다양한 유형의 클라우드 환경의 백업을 지원해 최대 30배 빠른 속도로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백업을 수행할 수 있어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에 대한 백업과 복구 운영의 효율성을 높여준다.

60개 이상의 클라우드 커넥터를 제공하는 ‘넷백업 8.2’는 원하는 폼팩터 형식으로 구축할 수 있으며 클라우드에 신속한 백업이 가능함은 물론, 폭넓고 다양한 데이터 관리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더불어 넷백업의 웹 UI는 온프레미스 또는 멀티클라우드 환경에서 권한이 있는 직원이 데이터를 손쉽게 보호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 일상적인 데이터 관리 업무를 간소화하고 기업 내 중요한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베리타스코리아는 넷백업을 시작으로 고가용성 솔루션 ‘베리타스 인포스케일(Veritas InfoScale)’과 중소기업 및 원격 사무소를 위한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보호 솔루션 ‘베리타스 플렉스 5150 어플라이언스(Veritas Flex 5150 Appliance)’를 순차적으로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할 예정이다.

조원영 베리타스코리아 대표는 “제품 기술력 및 품질 심사를 거쳐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만 엄선해 제공하는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넷백업을 공급하게 돼 다시 한 번 넷백업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며, “베리타스는 나라장터를 통해 세계적으로 기술력과 안정성을 인정받아 온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국내 공공기관, 지방자치단체 및 국공립 교육기관의 데이터 보호 및 관리를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넷백업 솔루션은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사이트에서 ‘Veritas’ 혹은 ‘NetBackup’으로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