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QA 부문 두 자릿수 규모 인재 모집, 학력/경력 제한 없이 지원 가능

[아이티데일리] 넥슨네트웍스(대표 정일영)는 오는 8월 7일까지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게임 품질 관리(QA, Quality Assurance) 분야에서 두 자릿수 규모로 인재를 모집하며,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학력 및 경력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8월 7일 오후 4시까지 넥슨네트웍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으며, 이후 서류 검토, 인성 검사 및 면접 전형을 진행한다. 특히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면접장 내 투명가림판 설치, 손 소독제 비치, 면접장 소독 등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9월 중순 입사해 넥슨네트웍스 판교 센터에서 근무하게 될 예정이다.

권도영 넥슨네트웍스 경영지원실장은 “넥슨네트웍스는 창의력과 열정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성장해 온 국내 게임서비스의 선두주자”라며, “함께 혁신적인 게임서비스를 만들어 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넥슨네트웍스는 넥슨이 서비스하는 다양한 게임의 운영 및 품질 관리를 담당하는 게임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전문 고객지원센터를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상담사 인권보호 정책을 도입하고, 해외워크숍, 재충전휴가, 자기계발비 지원 등 다양한 복지제도와 선택적 근로시간제를 운영하며 건강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넥슨네트웍스는 지난 4월에도 제주 본사 상반기 공개채용을 실시하고 게임서비스 부문에서 신규 인력을 채용한 바 있다.

▲ 넥슨네트웍스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안내문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