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형 기업으로의 전환을 다루는 120개 이상의 전문가 세션 제공

[아이티데일리] SAP코리아는 오는 7월 21일부터 31일까지 2주에 걸쳐 ‘SAP 나우 서울 디지털’ 컨퍼런스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SAP의 연례행사인 ‘SAP 나우 서울 디지털’은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기업이 인텔리전스를 수집하고, 이를 실천 가능한 전략으로 바꾸는 지능형 기업으로 변모할 수 있는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다. SAP코리아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40개의 메인 세션과 80개의 온디멘드 세션 등 총 120개 이상의 세션을 통해 지능형 기업의 비전을 실현할 전략과 전문역량 및 솔루션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SAP코리아는 7월 21일 ‘산업 클라우드와 지능형 기업’ 주제를 시작으로 ‘프런트오피스 & 경험’, ‘공급망’ 등 다양한 주제에 맞는 컨텐츠를 제공한다. 이성열 SAP코리아 대표, 김홍기 한국SAP사용자그룹(KSUG) 회장, 이지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대표 등이 주요 연사로 참석한다.

특히 SAP코리아는 이번 행사에 아바타 요소를 접목해 참석자들이 보다 쉽고 즐겁게 다양한 세션을 소화할 수 있도록 했다. 아바타는 참석자가 직접 제작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가상 신분증으로 활용된다. 참석자는 ‘SAP 나우 서울 디지털’을 위해 마련된 가상공간에서 아바타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하거나 후원사 부스에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SAP코리아는 아바타의 활동에 따라 누적 포인트를 제공하며, 파트너 전시 부스에서는 미니 이벤트를 통해 추가 기념품을 제공한다. 가장 많은 콘텐츠를 시청하고 활동한 상위 20명의 아바타는 리더보드를 통해 공개된다.

이성열 SAP코리아 대표는 “지능형 기업은 고객과 임직원이 접하는 경험, 제품과 브랜드에 관한 인사이트를 활용해 기회와 리스크를 식별하고 보다 선제적으로 시장을 주도할 수 있는 기업”이라며, “SAP코리아는 이번 ‘SAP 나우 서울 디지털’을 통해 보다 많은 기업들이 인사이트를 실천 가능한 전략으로 바꿀 수 있는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SAP 나우 서울 디지털’에는 ▲알리바바 클라우드 ▲에이에스피엔(ASPN) ▲아마존웹서비스 ▲비즈테크파트너스 ▲비에스지파트너스 ▲코오롱베니트 ▲메가존클라우드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한국레드햇 ▲삼성SDS ▲웅진그룹 ▲마이크로포커스 등이 후원사로 참여한다. 사전 등록은 ‘SAP 나우 서울 디지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