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에 남는 명대사 투표’ 이벤트 진행, 구글 기프트카드 등 푸짐한 상품 지급

▲ 디엔에이가 ‘슬램덩크’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아이티데일리]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슬램덩크’ 모바일 게임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작 ‘슬램덩크’ 모바일 게임은 90년대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슬램덩크’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애니메이션 제작사 토에이 애니메이션이 정식으로 검수를 진행했다. 특히 게임 내 지원하는 스토리 모드에서는 애니메이션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간단한 조작만으로 덩크 슛, 레이업 슛, 필살기 슛, 점프 슛 등 화려한 슈팅 기술을 구사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이번 사전예약은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는 물론, 공식사이트에서도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과 함께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성장에 필요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공식사이트에서는 당시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던 명대사를 뽑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번 명대사 투표 이벤트에서는 ▲난 천재니까!!-강백호 ▲리바운드를 제압하는 자가 시합을 제압한다!!-채치수 ▲안선생님…!! 농구가 하고 싶어요…-정대만 등 원작의 명대사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투표 후 본인 SNS 계정에 공유하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커피 교환권 등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