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EM 계약 통해 올인원 PC 보안 서비스 ‘엑소올디펜더’ 일부 기능 공급

 

[아이티데일리] 엑소스피어랩스(대표 박상호)는 일본 내 오피스솔루션 전문기업 사테라이토오피스와 OEM(주문자상표부착) 계약을 체결하고 일본시장에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공급한다고 12일 밝혔다.

엑소스피어랩스는 이번에 체결된 파트너십을 통해 올인원 PC 보안 서비스 ‘엑소올디펜더’의 일부 기능을 일본 현지 요구에 맞춰 사테라이토오피스에 공급한다.

사테라이토오피스는 ‘사테라이토오피스 PC바이러스 대책 소프트 for 클라우드’라는 이름으로 상품을 출시하고, 일본 내 영업 마케팅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 상품은 ▲안티멀웨어 ▲안티랜섬웨어 ▲웹보호 기능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일본 내 중소기업을 타깃으로 제공된다.

사테라이토오피스는 클라우드 환경 또는 원격업무환경에서의 비즈니스 지원에 특화된 솔루션을 공급하는 오피스솔루션 전문유통기업이다. 현재 44,576개 기업고객, 1,023만 66개 사용자계정을 확보했으며 일본 전역에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다.

박상호 엑소스피어랩스 대표는 “엑소스피어의 제품은 다양한 시장의 요구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모든 기능이 모듈화돼 있다. 이에 국내와 글로벌을 서비스를 다르게 운영하더라도 빠르게 대응할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제휴를 통해 사업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