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라인업 확대, 국고보조금통합관리시스템과 연계 제공

▲ 씨앤에프시스템의 ERP 솔루션인 ‘올샵 플러스 v1.0(ALL# Plus v1.0)’가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됐다.

[아이티데일리]씨앤에프시스템의 ERP 솔루션인 ‘올샵 플러스 v1.0(ALL# Plus v1.0)’가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됐다.

‘올샵 플러스 v1.0 (ALL# Plus v1.0)’은 앞서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된 ‘올샵 베이직 v1.0’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예산관리, 회계관리, 자산관리, 결산관리, 시스템관리 기능에 인사관리, 복무관리, 급여관리, 결재관리 등의 기능을 추가한 제품이다.

‘올샵 플러스 v1.0 (ALL# Plus v1.0)’은 2019년 GS인증을 획득해 기술성을 검증받았다. 이 제품은 특정 OS나 DBMS에 종속되지 않아 원하는 OS와 DBMS을 사용할 수 있는 Any OS, Any DBMS 제품으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돼 쉽고, 편하게 구입해 신속하게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올샵 플러스 v1.0 (ALL# Plus v1.0)’은 특히 이슈가 되고 있는 e나라도움(국고보조금통합관리시스템)과의 연계 제공으로 업무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전자결재를 비롯한 그룹웨어와 국세청, 금융기관과의 연계도 가능하다.

박정수 씨앤에프시스템 대표는 “올샵 플러스 v1.0의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으로 기존 ‘올샵 베이직 v1.0’과 함께 다양한 라인업이 형성되어 도입기관의 제품 선택폭을 넓혔다.”며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 산하 공공기관과 공사, 공단 등에서 많은 수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씨앤에프시스템은 전국 243개 지방자치단체에서 사용중인 지방재정관리시스템(e호조)을 운영/지원하고 있고, 한국예술종합학교, 서울시립대, 충북도립대외 5개 도립대의 대학회계시스템을 구축 운영/지원하고 있다. 최근에는 ‘지방교부세 자료관리시스템 구축’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등 공공기관 재정시스템 분야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