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 넥슨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글로벌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정식 출시에 앞서 16일부터 글로벌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올해 상반기 내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중국, 일본, 베트남 제외)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으로,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은 공식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달성 인원에 따라 단계별 보상 아이템을 누적 지급한다. 글로벌 참여인원 300만 명을 최종 달성하면 ‘스켈레톤 카트’와 ‘홈런왕 다오 캐릭터’, ‘별 스키드’ 등 보상을 모두 선물한다.

또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각각 ‘프리즘 헬멧’과 ‘프리즘 번호판’, ‘캘리포니아 고글’과 ‘캘리포니아 번호판’을 추가로 제공한다.

넥슨은 사전등록 진행을 기념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레이싱을 그린 신규 영상 2종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시네마틱 연출과 주행 조작법을 확인할 수 있는 실제 게임 화면을 담았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넥슨의 IP ‘카트라이더’의 재미를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최신 트렌드에 맞춰 제작한 레이싱 게임이다. 업그레이드된 3D 카툰 그래픽과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조작감을 갖췄다. 특히 카트바디와 트랙, 게임모드, 주행 테크닉 등 원작의 주요 콘텐츠를 그대로 구현하면서도 ‘랭킹전’, ‘이어달리기’를 포함한 모바일 전용 모드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