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서 그림책과 읽기책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컨텐츠 제공

[아이티데일리]노래 부르는 영어(노부영)로 유아 영어 교육에 앞장 서고 있는 제이와이북스가 오는 5월 4일 ‘노부영TV’를 출시한다.

노부영은 제이와이북스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세계적인 작가들의 영어 그림책을 미국 현지 스튜디오에서 녹음한 노래로 따라 부르면서 영어 읽기를 가능하게 하는 프로그램이다. 제이와이북스는 노부영 TV를 통해 영어 원서를 기반으로 새롭고 다양한 학습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아이들이게 영어를 쉽고 즐겁게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강효정 제이와이북스 마케팅 팀장은 “노부영TV 의 프리미엄 영상 컨텐츠를 통해 노부영의 그림책과 읽기책을 노래와 율동으로 만나며, 이로 인해 아이들의 빠른 아웃풋을 기대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노부영TV 의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노부영TV 는 노부영 드림/하트/매직 회원을 대상으로 두 달간 매일 새로운 컨텐츠를 제공하며, 추후 더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인다는 입장이다.

한편, 2020년 4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제이와이북스 홈페이지에서 노부영 드림/하트/매직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노부영 드림은 그림책 330권(노부영 하트)과 읽기책 444권(노부영 매직)으로 구성된 영어 프로그램이다. 세계적인 작가들의 영어 원서를 통해 독서습관이 형성되고 ‘책’ 중심의 상호작용으로 건강한 사고력이 자라나도록 도와준다. 더불어 미국, 영국 등 영어권 국가의 가정과 학교에서 실제 사용하는 검증된 원서를 노래로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제이와이북스는 설립 이래, 원서를 기반으로 한 효과적이고 다양한 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는 어린이 영어 전문 기업이다.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유아영어교육 부문에서 11년 연속 대상을 차지한 바 있다.

▲ 노부영 드림 제품사진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