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타기팅 시스템 적용, 수천 가지 조합 가능한 스킬 커스터마이징 개편

▲ 카카오게임즈가 MMORPG ‘엘리온’의 사전체험을 11일 시작한다.

[아이티데일리]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크래프톤이 개발 중인 PC MMORPG ‘에어(A:IR)’의 대규모 전투 시스템 개편을 단행하고, ‘엘리온(ELYON)’으로 게임명을 변경한다고 1일 밝혔다.

전투 시스템 개편은 ▲몰이 사냥 ▲논타기팅(Non-Targeting) 전투 시스템 적용 ▲스킬 커스터마이징 ▲장비 시스템 개편 등으로 요약된다. 먼저 몰이 사냥과 논타깃팅 전투는 학습 요소를 대폭 줄이고, 통쾌한 액션이 가능하도록 구현했으며, 스킬 커스터마이징은 수천 가지 스킬 조합, 캐릭터 성향, 파밍(장비 획득)의 재미가 느껴지도록 개선했다. 여기에 새로워진 세계관을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

변경된 게임 방향성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개발자가 직접 설명하는 소개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격적인 콘텐츠 변화에 맞춰 게임명도 ‘엘리온’으로 전격적으로 변경했다. ‘엘리온’은 게임 내에서 PVP(Player VS Player)와 RVR(Realm vs Realm)이 치열하게 펼쳐질 새로운 세계로 가는 포털의 이름으로, 극강의 전투 액션을 함께 즐기자는 의미를 담았다.

변화된 ‘엘리온’은 4월 11일 서포터즈 사전체험을 통해 세상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사전체험은 11일 하루 12시간 동안 진행되며, 서포터즈는 오늘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서포터즈로 선정된 게이머는 이번 사전 체험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지고, 이후에도 테스트 참여 권한, 서포터즈 친구 초대, 칭호, 전용 탈것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콘텐츠와 게임명에 변화를 시도한 ‘엘리온’ 사전체험 서포터즈 모집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