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층간 탐지 및 대응 지원하는 XDR 솔루션 차별화 요소 고평가

 

[아이티데일리] 트렌드마이크로(한국지사장 김진광)는 시장조사 기관 포레스터 리서치(Forester Research)가 발간한 ‘포레스터 웨이브: 엔터프라이즈 탐지 및 대응(The Forrester Wave: Enterprise Detection and Response, Q1 2020)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포레스터 리서치는 엔터프라이즈 탐지 및 대응(EDR, Enterprise Detection and Response) 제공업체에 대한 14개의 평가 기준을 기반으로 현재 제공 중인 제품, 전략, 시장 점유율의 세 가지 영역에서 12곳의 보안 기업을 평가했다. 트렌드마이크로는 ▲현재 제공 중인 제품 평가 부문의 엔드포인트 텔레메트리 및 보안 분석 ▲전략 평가 부문의 제품 비전 및 성능 ▲시장 점유율 평가 부문의 기업 고객 및 제품군 매출 부분에서 최고점을 받았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이메일, 클라우드 워크로드 및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계층 간 탐지 및 대응(XDR)을 구현해 기업 보안팀의 제안 사항을 해결하고 보안 계층 전반의 공격 경로에 대한 통합 뷰를 제공함으로써 엔드포인트 이상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트렌드마이크로의 EDR 성능은 트렌드마이크로 XDR 플랫폼의 일부다.

스티브 콴(Steve Quane) 트렌드마이크로 부사장은 “트렌드마이크로의 XDR 솔루션은 달성하기 어렵고 불가능했던 가시성과 분석을 제공한다”며, “트렌드마이크로의 EDR 분야 리더 선정 결과는 위협 탐지 및 대응의 단순화와 가속화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트렌드마이크로 XDR 제품의 강점과 고객에게 가장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트렌드마이크로의 비전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