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08
주요뉴스
뉴스홈 > 보안/해킹
지란지교에스앤씨, ‘디도스/악성메일 모의훈련’ 캠페인 실시디도스 및 악성메일 모의훈련 2가지 신청 시 1가지 서비스 무료 제공
   
▲ 지란지교에스앤씨가 ‘디도스/악성메일 모의훈련’ 무료 캠페인을 실시한다.

[아이티데일리] IT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지란지교에스앤씨(대표 남권우)가 ‘디도스(DDoS)/악성메일 모의훈련’ 서비스를 일부 무료로 제공하는 캠페인을 4월 말까지 진행한다.

‘디도스/악성메일 모의훈련 무료 캠페인’은 사이버 침해사고 대응, 사이버 분야 위기대응 훈련 컴플라이언스 준수에 기반한 디도스 및 악성메일 모의훈련에 대한 부담을 낮추고, 많은 기관 및 기업이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에서 사용되는 ‘넷스피어(Netspear)’는 네트워크 생존성 측정 및 디도스 모의훈련을 통해 사이버테러를 예방하는 디도스 대응능력 검증 솔루션이다. 기관 및 기업 내 보안 방어 장비 및 솔루션에 디도스 봇넷 공격과 TCP, ICMP, IGMP/ ARP 디도스 공격, HTTP L7, HTTPS 웹사이트 공격, 플루딩(Flooding) 및 디도스 공격을 실전과 같이 수행한다.

악성 메일 모의 훈련 ‘디티에스에프엠(DTS-FM)’은 악성메일과 동일한 방식으로 훈련용 이메일을 사용자에게 발송해 모의훈련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고객 맞춤형 시나리오는 물론, 훈련 콘텐츠 설정 및 훈련현황 대시보드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협의 후 관련 시나리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남권우 지란지교에스앤씨 대표는 “지란지교에스앤씨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함께 나누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연간 1~2회 이상씩 자체적으로 모의훈련을 수행하는 기관 및 기업은 전문가를 통해 효율적으로 보안현황을 점검 및 보완할 수 있기를 바라며, 자체 업무 수행을 하였던 담당자에게도 부담을 낮출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디도스 공격 및 악성메일 모의훈련 무료 캠페인에 참여하면 침해사고 대응훈련 및 공격 보고서 등을 받을 수 있다. 디도스 모의훈련과 악성메일 모의훈련 중 1가지를 신청하면 무료로 웹취약점 점검을 받아볼 수 있으며, 모두 신청하면 디도스 또는 악성메일 모의훈련 서비스 중 하나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인기기사 순위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 02-2039-6160  FAX :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