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코아 데이터 모델링 툴 ‘DA#” 공급위해 전용 홈페이지 오픈

▲ 유니온시스템즈(대표 홍민석<사진>)가 데이터 산업이 활성화됨에 따라 엔코아의 데이터 모델링 툴 ‘DA#(디에이샵)’ 전용 홈페이지를 신규 오픈하는 등 데이터 솔루션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아이티데일리] 유니온시스템즈(대표 홍민석)가 데이터 솔루션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유니온시스템즈는 모든 산업분야에서 데이터 관리와 활용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고 데이터 3법 통과로 세부 규정이 시행됨에 따라 데이터 산업이 활성화되고 있다는 판단에 따라 데이터 솔루션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유니온시스템즈는 특히 데이터 비즈니스 전문 기업 엔코아의 데이터 모델링 툴 “DA#(디에이샵)”의 공급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을 세우고 최근 디에이샵 전용 홈페이지를 신규 오픈했다. 유니온시스템즈는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DA#은 엔코아 데이터 통합 관리 솔루션 DATAWARE™의 핵심 솔루션으로 정보 시스템의 가장 본질적인 데이터 구조를 체계화시키고 데이터 아키텍처의 전 과정을 설계 및 관리하는 데이터 아키텍처 모델링 및 관리 솔루션이다.

홍민석 유니온시스템즈 대표는 ”유니온시스템즈는 10여년 이상 엔코아의 협력사로 활동하며 DA#을 공급해 왔다. 이 경험을 바탕으로 DA#의 시장 확대에 주력할 것이며, 엔코아와 함께 고객에게 가치를 줄 수 있는 데이터 기반 업무 혁신 제공을 위해 보다 전략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