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6
뉴스홈 > 비즈니스IT
아이브릭스, ‘뚜봇’에 코로나 19 대응 서비스 구축대구 선별진료소 안내, 확진자 이동 동선 등 코로나19 관련 최신 정보 제공
   

[아이티데일리] 아이브릭스(대표 채종현)는 대구광역시 인공지능(AI) 민원상담 시스템 ‘뚜봇’을 통해 대구 시민들에게 코로나19 관련 종합 정보를 지난 4일부터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브릭스는 ‘뚜봇’에 코로나 19 관련 정보를 추가한 공익 서비스를 제공하여 손쉽게 관련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대구 선별진료소 안내 ▲일일 현황 ▲확진자 이동 동선 ▲행동수칙 ▲피해 지원 안내 등 코로나19 관련 최신 소식 및 정보를 제공하고, ‘힘내라 대구 응원릴레이’ 사이트를 연동해 전 국민의 응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질병관리본부 홈페이지를 연계해 수시로 다양한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채종현 아이브릭스 대표는 “코로나19 관련 문의로 업무에 마비를 겪고 있는 대구시 담당자들과 일상생활에 큰 고통을 받고 있는 대구 시민들에게 아이브릭스가 가진 기술이 힘을 보탤 수 있길 바란다”며, “코로나19 극복과 확산 방지를 위해 범국민적 노력에 동참하여 하루빨리 이 상황을 극복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인기기사 순위
여백
여백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 02-2039-6160  FAX :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