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영업 담당 파트너사 대상 세일즈 프로모션도 준비 중

▲ 시트릭스 L4/L7 스위치 ‘MPX5905’

[아이티데일리] 시트릭스코리아(대표 이동운)는 최근 ‘시트릭스 ADC MPX5905’ L4/L7 스위치를 조달청 G2B 나라장터에 등록했다고 밝혔다.

L4스위치는 트래픽의 부하 분산을 지원하는 장비로 공공기관의 VPN, 방화벽 및 각종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공급하는 서버의 로드밸런싱을 위해 필요한 제품이다.

시트릭스가 이번에 조달청에 등록한 ‘MPX5905’ 제품은 시트릭스 ADC(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의 대표 장비로 이미 국내 금융, 교육, 기업 등을 포함하는 여러 시장에 널리 공급돼왔다. 지난해 12월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ICTC)의 보안기능 시험을 통과, 정부 기관에서 요구하는 보안 적합성 인증도 마쳤다.

이동운 대표는 “조달청 G2B 계약을 통해 모든 공공기관 고객들에게 뛰어난 성능의 제품을 더 나은 조건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를 계기로 공공시장 공략을 더 강화하고, ‘MPX5905’를 시작으로 향후 더 많은 제품을 등록함으로써 공공기관에 대한 제품 공급 확대와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트릭스코리아는 공공 영업을 담당하는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다. 회사 측은 “L4 스위치 조달 등록의 후발 주자인 점을 감안해 공공 영업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세일즈 프로모션을 실시해 인지도를 끌어 올릴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