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세대 인텔 코어 v프로 프로세서 및 AMD 라이젠 프로 4000 모바일 프로세서 적용

[아이티데일리] 레노버는 자사의 대표 비즈니스 노트북 라인인 ‘씽크패드(ThinkPad)’ 신제품을 26일 대거 공개했다.

레노버가 새롭게 선보이는 ‘T시리즈’, ‘X시리즈’, ‘L시리즈’는 디자인과 혁신 및 품질을 위한 레노버 핵심 원칙을 활용해 구축됐다. 보다 폭넓은 고객 선택권과 보다 스마트한 직원 경험을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둔 이번 ‘씽크패드’ 신제품들은 최신 기술 기능을 갖춘 현대 IT 솔루션을 탑재했다.

레노버 ‘씽크패드’ 신제품에 탑재된 IT 솔루션은 ‘모던 스탠바이(Modern Standby)’, ‘웨이크 온 보이스(Wake on Voice)’, ‘와이파이 6’, ‘돌비 오디오 스피커 시스템’ 및 ‘돌비 비전’ 등 이다. 또한 10세대 인텔 코어 v프로 프로세서나 차세대 AMD 라이젠 프로 4000 모바일 프로세서 가운데 선택이 가능하다.


‘씽크패드 T14’, ‘T14s’, ‘T15’

‘씽크패드 T시리즈’는 14인치와 15인치 모델로 구성됐으며, 윈도우 10 프로 OS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씽크패드 T14s’와 ‘T14’에서는 10세대 인텔 코어 v프로 프로세서와 AMD 라이젠 프로 4000 모바일 프로세서가 사용됐다. 이번에 공개된 ‘씽크패드 T시리즈’는 모던 스탠바이, 웨이크 온 보이스, 돌비 오디오 스피커 시스템 및 더 밝은 디스플레이 등이 지원된다. 또한, ‘와이파이 6’ 및 ‘캣 16 WWAN’ 옵션으로 최첨단 연결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 레노버가 공개한 ‘씽크패드 T14s’


‘씽크패드 X13’, ‘씽크패드 X13 요가’

레노버가 출시한 ‘X시리즈’는 많은 스마트 PC 혁신을 포함한다. ‘X13’과 ‘X13 요가’ 제품 모두 어깨 너머의 시선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는 ‘프라이버시얼럿’ 기능을 갖췄고, 500 니트 밝기의 프라이버시가드 e프라이버시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X13 요가’는 돌비 오디오 스피커 시스템이 포함돼있으며 선택으로 돌비 비전이 장착된 생생한 UHD O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할 수 있다. ‘씽크패드 X13 요가’와 ‘X13’은 10세대 인텔 코어 v프로 프로세서가 탑재됐으며, ‘씽크패드 X13’의 경우, AMD 라이젠 프로 4000 모바일 프로세서를 사용할 수도 있다.

▲ 레노버가 공개한 ‘씽크패드 X13 요가’


‘씽크패드 L14’, ‘L15’, ‘L13’, ‘L13 요가’

‘씽크패드 L시리즈’는 비즈니스에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게 설계됐다. 그래서 더 얇고 가볍게 재설계돼 사용자가 효율적으로 사용해야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와이파이 6’ 및 선택사양인 ‘캣 WWAN6’은 원활한 클라우드 기반 협업을 위한 연결 속도를 뒷받침한다.

‘씽크패드 L14’와 ‘L15’의 새롭고 빠른 액세스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능 키를 사용하면 회의에 쉽게 참가하고 종료할 수 있다. 돌비 오디오와 선택사양인 ‘온셀(On-cell) 터치 디스플레이’는 향상된 대화형 환경을 지원한다. 사용자는 ‘윈도우 헬로’의 지문 판독기를 통해 윈도우 10 프로의 친숙함을 즐길 수 있다.

‘씽크패드 L14’와 ‘L15’는 10세대 인텔 코어 v프로 프로세서 또는 AMD 라이젠 프로 4000 모바일 프로세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 레노버가 공개한 ‘씽크패드 L13 요가’


‘레노버 프리미어 서포트’

‘레노버 프리미어 서포트(Lenovo Premier Support)’는 기업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된 PC 지원 솔루션으로, 고객은 일상적인 IT 지원 업무를 레노버 전담 기술 팀으로 이전할 수 있다. 이로써 내부 직원은 다른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집중할 수 있게 됐다.

‘레노버 프리미어 서포트’는 문제를 보다 신속하게 해결함으로써 최종 사용자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으며, 100개 이상의 시장에서 연중무휴, 주 7일 24시간 내내 이용 가능하며 포괄적인 HW 및 SW 지원, 비스크립트 솔루션으로 엘리트 기술자에게 직접 접촉할 수 있으며 단일 연락 창구를 통해 엔드투엔드 케이스로 관리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