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넷 내 공공, 금융, 제조 등 DT 혁신 위한 시스템 구축 및 통합 서비스 부문 담당

[아이티데일리] 대우정보시스템(대표 김상직, 박정식)은 공식 사명을 ‘메타넷대우정보(Metanet DT)’로 사명을 변경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사명 변경은 ‘메타넷’ 브랜드 통합을 통해 계열사 간 협업 시너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그룹 일원으로서의 소속감 및 일체감을 보다 강화하기 위해 추진됐다. 대우정보시스템측은 새로운 사명 ‘메타넷대우정보’는 사업 부문 간 시너지 극대화를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는 비전과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메타넷대우정보’는 그룹 내에서 공공, 금융, 제조 등 전 산업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시스템 구축 및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털 테크놀로지(Digital Technology)’ 사업 부문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김상직 메타넷대우정보 공공부문 대표는 “‘메타넷대우정보’는 메타넷 그룹의 정체성과 변화 및 혁신의 의지를 가장 잘 표현해내는 사명”이라며, “새로운 이름과 함께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성공적으로 돕는 국내 최고의 IT서비스 전문기업으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타넷대우정보는 지난 2012년 메타넷 그룹에 편입된 바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