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6회 레터라이브’서 일정 공개…신규 시나리오, 스토리, 던전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 추가

▲ ‘파이널판타지14 V5.1 하얀 서약, 검은 밀약’이 다음달 24일 출시된다.

[아이티데일리]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가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V5.1 하얀 서약, 검은 밀약’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액토즈소프트는 지난 24일 VSG아레나에서 ‘제36회 레터라이브’를 진행했다. ‘레터라이브’는 ‘파이널판타지14’ 이용자들에게 업데이트 일정 및 다양한 정보를 공개하고,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한 소통 창구다.

‘V5.1 하얀 서약, 검은 밀약’은 다음달 24일 출시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시나리오, 주요 퀘스트, 인스턴스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특히 유명 RPG ‘니어오토마타’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마련된 신규 연대기 퀘스트 ‘요르하: 어둠의 묵시룩’과 신규 24인 레이드 ‘복제된 공장 폐허’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제36회 레터라이브’에서는 ‘V5.1 하얀 서약, 검은 밀약’의 시나리오가 담긴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요시다 나오키 P/D에게 물어봐!’를 진행했다. 또한 ‘V5.0 칠흑의 반역자’ 출시 이후 직업별 최초로 8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80레벨 업적 달성 및 신규 콘텐츠 클리어 현황 등 흥미로운 데이터들을 공유했다.

최정해 액토즈소프트 사업실장은 “‘V5.0 칠흑의 반역자’를 많은 분들이 즐겁게 플레이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며, “더욱 알차고 재미있는 콘텐츠와 서비스로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내달 24일 진행될 ‘V5.1 하얀 서약, 검은 밀약’ 업데이트도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