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용 영구 라이선스 33% 할인…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경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

▲ 인프라웨어가 컴퓨존 ‘폴라리스 오피스’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인프라웨어는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의 컴퓨존 입점을 기념해 다음달 9일까지 대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MS오피스, HWP, PDF, ODF 등 모든 포맷이 호환되는 PC용 오피스SW다로, 전 세계 70여 개 기업들과 9,800만 명의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새롭게 출시된 ‘폴라리스 오피스 Mac’은 기존의 오피스SW 사용에 어려움을 겪었던 맥 사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인프라웨어는 이번 컴퓨존 입점을 기념해 다음달 9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업 고객은 ‘폴라리스 오피스’의 영구 라이선스를 3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기업을 위한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및 경품 지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소비자들의 제품 접근성 향상 및 온라인 유통채널 다각화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이준희 인프라웨어 오피스 영업실장은 “소비자들이 좀 더 편리하게 ‘폴라리스 오피스’를 접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유통채널 강화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시점에서 국내 전자제품 쇼핑몰 컴퓨존 입점은 큰 의미를 갖는다”며, “앞으로도 신규 온라인 유통채널 확대와 파트너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