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29
뉴스홈 > 컴퓨팅
MDS테크놀로지, 기가바이트와 손잡고 산업용 컴퓨터 시장 확대한다임베디드 산업용 컴퓨터 시장 공략 가속화



[아이티데일리] MDS테크놀로지(대표 이상헌)가 대만에 본사를 둔 마더보드 제조사 기가바이트와 손잡고 임베디드 산업용 컴퓨터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5일 MDS테크놀로지는 기가바이트와 산업용 컴퓨터에 대한 파트너십을 맺고 본격적인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기가바이트는 PC용 마더보드 시장에서 국내에서도 이미 잘 알려진 브랜드로 작년부터 임베디드 시장 진출을 선언한 바 있다.

이번 파트너쉽 체결로 MDS테크놀로지는 산업용 컴퓨터 분야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는 한편 ATM, POS, 디지털 사이니지, IPC 등의 시장에서 사업 입지를 다질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기가바이트는 MDS테크놀로지와의 협력으로 국내에서 산업용 컴퓨터 시장을 확장하는 기폭제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MDS테크놀로지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 임베디드 운영체제 파트너로 디지털기기 및 가전, 산업자동화 등의 임베디드 시장에서 1,300여개 이상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어 이번 계약 체결로 시너지 매출도 예상된다.

또한, 그 동안 임베디드 분야에서 축적한 기술력과 다양한 산업 고객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기대 매출이 조기에 실현될 것으로 보고 있다.

MDS테크놀로지 임베디드 솔루션 사업부 정만식 상무는 “그 동안 가격경쟁력 있는 임베디드 보드를 갈구했던 리테일 및 산업자동화 고객사에 희소식이 될 것이다. 산업용 보드와 윈도우 임베디드 운영체제를 최적화하여 공급함으로써 고객들의 개발시간을 단축하고, 가격 및 기술지원 등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기가바이트 아시아 담당 매니저인 빅토리아 쿵(Victoria Kung)은 “MDS테크놀로지는 한국에서 20년간 임베디드 솔루션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온 파트너로서 다양한 임베디드 산업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공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MDS테크놀로지는 오는 11일 삼성역 오크우드호텔에서 기가바이트 론칭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서는 인텔의 최신 플랫폼인 하스웰(Haswell) 및 베이 트레일(Bay Trail)을 기반으로 한 기가바이트의 메인보드 및 시스템 외에도 윈도우 임베디드 8.1 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인기기사 순위
153-023)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327-32 대륭테크노타운 12차 13층 1314호 (주)ITMG
TEL:02-2029-7200  FAX:02-2029-7220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윤현기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6.10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